2012年8月24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제이민, 잘 보세요 이게 접니다…TV가요쇼 데뷔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제이민, 잘 보세요 이게 접니다…TV가요쇼 데뷔
Aug 24th 2012, 00:21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제이민(24·J-Min)이 가요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한다. SM에 따르면, 제이민은 26일 SBS TV '인기가요'에서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타이틀곡 '일어나'를 노래한다. '일어나'는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세상에는 나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 무대에서는 록밴드 '트랙스'의 정모(27)가 기타 연주로 힘을 싣는다. 제이민은 2007년 일본에서 데뷔, 현지에서 활동했다. 국내에서는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