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ID, 라디오에서도 통했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 매력 발산 Aug 24th 2012, 01:29  |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했다.24일 자정, EXID는 보이그룹 포커즈와 함께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하여 팔색조의 매력을 무한 발산해 라디오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특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과 '후즈 댓 걸 파트 투(Whoz That Girl part.2)'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DJ 신동과 포커즈는 물론, 라디오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또한 이날 라디오 방송에선 EXID 다섯 멤버의 깜찍한 애교와 성대모사 개인기 등...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