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8月24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EXID, 라디오에서도 통했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 매력 발산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EXID, 라디오에서도 통했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 매력 발산
Aug 24th 2012, 01:29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했다.24일 자정, EXID는 보이그룹 포커즈와 함께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하여 팔색조의 매력을 무한 발산해 라디오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특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과 '후즈 댓 걸 파트 투(Whoz That Girl part.2)'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DJ 신동과 포커즈는 물론, 라디오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또한 이날 라디오 방송에선 EXID 다섯 멤버의 깜찍한 애교와 성대모사 개인기 등...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