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8月24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불황 그림자' 운전자 72% 연료탱크 절반이하 주유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불황 그림자' 운전자 72% 연료탱크 절반이하 주유
Aug 23rd 2012, 23:52

우리나라 운전자는 10명 가운데 7명꼴로 주유할 때 연료탱크의 절반 이하로 기름을 넣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소비자원은 주유소 이용 경험이 있는 20대 이상 운전자 1천 명의 주유 행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1회 평균 주유금액을 보면 728명(72.8%)이 3만~6만원을 꼽았고 168명(16.8%)은 6만~9만원, 85명(8.5%)은 9만원 이상이다. 2천㏄급 소나타에 기름을 가득 채우면 12만원, 1천800㏄급 아반테는 10여만원이 든다. 따라서 운전자의 7...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