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운전자는 10명 가운데 7명꼴로 주유할 때 연료탱크의 절반 이하로 기름을 넣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소비자원은 주유소 이용 경험이 있는 20대 이상 운전자 1천 명의 주유 행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1회 평균 주유금액을 보면 728명(72.8%)이 3만~6만원을 꼽았고 168명(16.8%)은 6만~9만원, 85명(8.5%)은 9만원 이상이다. 2천㏄급 소나타에 기름을 가득 채우면 12만원, 1천800㏄급 아반테는 10여만원이 든다. 따라서 운전자의 7...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