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8月24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부산서 유산후 30대女 숨져..유족 "의료사고"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부산서 유산후 30대女 숨져..유족 "의료사고"
Aug 23rd 2012, 23:45

지난 23일 오전 3시30분께 부산 동구 좌천동의 한 병원 입원실에서 유산을 하고 치료 중이던 김모(37·여)씨가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22일 오후 9시께 조기진통으로 자연분만 유산을 한 뒤 회복중, 다음날인 23일 오전 1시께 갑자기 심한 하혈과 복통을 호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의 유족들은 "새벽에 환자가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데도 전문의가 늦게 오는 등 진료가 늦어졌다"고 주장하고 있다. 병원 측은 환자가 양수 색전증으로 사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치료...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