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8月5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KT "요금은 인하하되 요금구조는 바꾸겠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KT "요금은 인하하되 요금구조는 바꾸겠다"
Aug 5th 2011, 09:17

KT는 하반기에 이동통신 요금인하 계획이 있으며, 현재 몇 가지 대안을 마련해 방송통신위원회와 협의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김연학 KT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2분기 실적발표 관련 콘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요금인하 문제와 2세대(2G)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 전화 비용 때문에 하반기 실적을 낙관하기 어렵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스마트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철폐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무선 주파수는 유한하고 많은 투자비가 지출되는데, 일부 가입자의 과도한 사용으로 다수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