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8月5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순천시의원, 고소 남발하다 공무원에 피소 '수모'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순천시의원, 고소 남발하다 공무원에 피소 '수모'
Aug 5th 2011, 08:35

전남 순천시의원이 시정 잘못을 이유로 공무원을 수차례 고소했다가 무혐의로 밝혀지자 해당 공무원으로부터 무고로 맞고소를 당하는 등 수모를 겪고 있다. 순천시 손성만 문화체육과장은 최근 자신을 형사고발했던 이종철 시의원에 대해 무고와 명예훼손혐의로 순천경찰서에 고소를 했다고 5일 밝혔다. 손 과장은 "이 의원이 순천시가 벌인 문화의 거리 사업과정의 잘못을 바로잡는다는 이유로 업무 담당자인 저와 동료 공무원들을 형사처벌해달라며 검찰과 경찰에 모두 5차례나 고소했지만 모두 무혐의로 밝혀진데 따른 조치"라고 설명했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