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강남스타일' 영광은 국민의 용서 덕분" Sep 25th 2012, 09:11  | 가수 싸이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싸이는 25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귀국 기자회견에서 "CNN과 인터뷰를 했을 때 내 약력에 대해 알고 있더라. 그때 대답 그대로 일 것 같긴 한데 사실 내가 이런 기회를 맞이한 건 대중의 용서 덕분"이라고 밝혔다.그는 "데뷔하고 12년 동안 가수 생활을 접을 뻔한 적도 있었겠고, 대중들이 나를 받아들이지 않을 뻔한 적도 있었고. 어쨌거나 한국에서 내가 12년째 강건하게 가수로서 무대에 선 상태에서 얻게된 기회였다. 용서, 용인이라는 말이 맞겠다. 그런 걸 대중들로부터 얻지 못했으면...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