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9月25日火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싸이, "'강남스타일' 영광은 국민의 용서 덕분"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싸이, "'강남스타일' 영광은 국민의 용서 덕분"
Sep 25th 2012, 09:11

가수 싸이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싸이는 25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귀국 기자회견에서 "CNN과 인터뷰를 했을 때 내 약력에 대해 알고 있더라. 그때 대답 그대로 일 것 같긴 한데 사실 내가 이런 기회를 맞이한 건 대중의 용서 덕분"이라고 밝혔다.그는 "데뷔하고 12년 동안 가수 생활을 접을 뻔한 적도 있었겠고, 대중들이 나를 받아들이지 않을 뻔한 적도 있었고. 어쨌거나 한국에서 내가 12년째 강건하게 가수로서 무대에 선 상태에서 얻게된 기회였다. 용서, 용인이라는 말이 맞겠다. 그런 걸 대중들로부터 얻지 못했으면...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