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9月25日火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세얼간이’ 은지원 “무조건 생방 1시간, 부담없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세얼간이' 은지원 "무조건 생방 1시간, 부담없다"
Sep 25th 2012, 09:14

[OSEN=임영진 기자] 가수 은지원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세 얼간이'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더 이상 보여줄 것이 없다며 하차를 결정했던 은지원은 "일단 생방송으로 한 시간만 하면 되니까 좋다. 뭘하든 한 시간만 하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세 얼간이'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을 해본 적이 없어서 제가 어떤 콘셉트를 잡아야 할지...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