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얼간이' 은지원 "무조건 생방 1시간, 부담없다" Sep 25th 2012, 09:14  | [OSEN=임영진 기자] 가수 은지원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세 얼간이'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더 이상 보여줄 것이 없다며 하차를 결정했던 은지원은 "일단 생방송으로 한 시간만 하면 되니까 좋다. 뭘하든 한 시간만 하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세 얼간이'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을 해본 적이 없어서 제가 어떤 콘셉트를 잡아야 할지...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