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 넓혀 해외 매출 비중 60%까지 올린다 Oct 30th 2011, 18:21  | 현대건설은 지난 1965년 11월 태국 고속도로 공사를 시작으로 세계 50여개국의 시장에서 지금까지 750여건의 공사를 맡은 '해외건설의 국내 선두주자'다. 올해 현대건설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세운 가장 큰 목표 중 하나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는 '시장 다변화'다. 회사 내부에선 작년 50%였던 해외 부문의 매출비중을 올해 60%까지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시공 중심에서 벗어나 엔지니어링과 구매 비중도 올해 50%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워 수익성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그 결과는 해외 시장에...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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