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27일 "정책을 실현하는 데 있어서 평가가 제도화돼야 한다"고 밝혔다. 박 당선인은 이날 오후 서울 삼청동 인수위 사무실에서 경제2분과 업무보고에 참석해 "(평가가) 제도화돼서 현장의 목소리가 다시 반영이 돼서 고칠 것은 고치고 사각지대는 없는지, 현장에서 잘맞는지 안맞는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박 당선인은 "좋은 정책을 입안하고 제도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만들어진 정책들이 현장에서 제대로 실행이 되고 또 효과를 내도록 하는 것이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