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가' 소녀시대, 달콤+황홀 절대지존 '중독 인정' Jan 27th 2013, 07:55  |
[OSEN=정유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특유의 달콤하고 황홀한 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는 2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를 열창했다.
이날 빨간색, 노란색 등 원색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이들은 발랄하고 깜찍한 표정으로 무대를 누볐다. 멤버들 각자의 물오른 미모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합쳐져 아이돌 계의 절대지존의 자리를 확립했다.
특히 이들은 골반댄스 등 다양한 댄스와 깜찍한 표정 연기를 ...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