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 "'SNL Korea'는 '코빅'보다 부담감 덜해" Nov 24th 2011, 03:16  | [OSEN=박미경 인턴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tvN 새버라이어티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 Korea)'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안영미는 24일 오전 11시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CGV청담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진행된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개그우먼으로 웃겨야 하는 부담감은 없다"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고정 크루(Crew) 중 혼자 개그우먼인데, 부담은 없나?"라는 취재진의...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