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24日木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아시아 시리즈] 장원삼, "KS 우승팀의 자부심 갖고 나설 것"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아시아 시리즈] 장원삼, "KS 우승팀의 자부심 갖고 나설 것"
Nov 24th 2011, 03:21

[OSEN=타이중, 손찬익 기자] 25일 호주전 선발 투수로 낙점된 장원삼(28, 삼성 투수)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한국시리즈 우승팀의 자부심을 갖고 나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장원삼은 24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 구장에서 열린 공식 훈련에 앞서 "감독님께서 일찌감치 (호주전 선발 등판을) 말씀하셨다. 잘 하면 결승전까지 던져야 하는데 준비 잘 하겠다"며 "현재 컨디션은 좋다. 경기에 나가면 최대한 잘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장원삼에게 아시아 시리즈 공인구 사용 소감을 묻자 "반발...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