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박윤국)가 도내 태권도지도자를 대상으로 지도자 워크샵을 실시한다.
11월 26일과 27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시 흥일연수원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신임 박윤국 회장이 취임한 후 이어지고 있는 개혁과 쇄신의 흐름의 연장선에 있다.
이번 워크샵을 기획한 것은 경기도태권도협회 산하 경태재단의 연수원이다. 연수원의 이지성 사무총장은 이번 워크샵에 대해 "경기도 태권도협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 볼 수 있는 자리이며 회원들 간의 화합의 장 마련과 더불어 교육기능을 강화했다. 따라...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