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대호, 롯데와 작별인사 후 12월 초 오릭스행 결정 Nov 24th 2011, 04:02  | "오릭스가 제시한 조건은 마음에 든다. 단, 롯데 선수로서 예의를 마지막까지 지키고 싶었다."FA 최대어 이대호가 12월 초 오릭스와 계약에 합의할 전망이다. 단, 바로 도장을 찍는 것이 아니고 12월 초까지 미루는 이유는 다른 것이 아니었다. 롯데에 대한 애정 때문이었다. 이대호는 23일 부산의 모처에서 오릭스 관계자와 만나 입단에 관한 협상을 별였다. 오릭스와의 첫 만남이었다. 이대호는 이 자리에서 2년간 7억엔(약105억원)이라는 좋은 조건을 제시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호는 24일 스포츠조선과의 전화인터뷰에서 "오릭스가 그...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