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챔프2차전]서정진 "올해 내 점수는 50점" Dec 4th 2011, 07:37  | "올 시즌 내 점수는 50점이다."전북 현대의 재간둥이 서정진(22)은 냉정하게 자신을 평가했다.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제 역할을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감추지 않았다.서정진은 4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울산 현대와의 2011년 K-리그 챔피언결정 2차전에 선발출전해 후반 20분 손승준과 교체됐다. 이날 경기서 전북은 에닝요와 루이스의 연속골에 힘입어 2대1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서정진은 경기 뒤 "A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을 오가면서 피로골절 탓에 수술을 했던 오른쪽 발목 쪽에 통증이 생겼다. 때문에 챔피언결정 1차...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