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23日水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아시아시리즈]류중일, "우승 목표…홈팀 대만 꼭 잡겠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아시아시리즈]류중일, "우승 목표…홈팀 대만 꼭 잡겠다"
Nov 23rd 2011, 04:26

[OSEN=타오위앤 국제공항, 박광민 기자] "우승이 목표다. 홈팀 대만 꼭 잡겠다". 2011아시아시리즈 제패를 목표로 한 '야통' 류중일(48) 감독이 삼성 선수단을 이끌고 결전지인 대만에 도착했다. 류 감독은 23일 오전 11시(이하 현지시간) 대만 타오위엔 국제공항에 도착해 한국과 대만 합동 기자회견을 가졌다. 말끔한 양복 정장 차림에 깔끔한 흰색 와이셔츠를 입은 류 감독은 이번 대회 목표를 묻는 대만 기자의 질문에 "물론 우승이다. 첫 경기 호주전을 이기고, 홈팀 대만과...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