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시리즈]류중일, "우승 목표…홈팀 대만 꼭 잡겠다" Nov 23rd 2011, 04:26  | [OSEN=타오위앤 국제공항, 박광민 기자] "우승이 목표다. 홈팀 대만 꼭 잡겠다". 2011아시아시리즈 제패를 목표로 한 '야통' 류중일(48) 감독이 삼성 선수단을 이끌고 결전지인 대만에 도착했다. 류 감독은 23일 오전 11시(이하 현지시간) 대만 타오위엔 국제공항에 도착해 한국과 대만 합동 기자회견을 가졌다. 말끔한 양복 정장 차림에 깔끔한 흰색 와이셔츠를 입은 류 감독은 이번 대회 목표를 묻는 대만 기자의 질문에 "물론 우승이다. 첫 경기 호주전을 이기고, 홈팀 대만과...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