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4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설기현, "전북은 우승할 자격이 있는 팀"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설기현, "전북은 우승할 자격이 있는 팀"
Dec 4th 2011, 07:18

[OSEN=전주, 황민국 기자] '스나이퍼' 설기현(32, 울산)은 쿨했다. 설기현은 4일 낮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전북 현대와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챔피언결정전 2차전에서 1-2로 패한 뒤 "전북은 역시 우승할 자격이 있었다"고 말했다. 설기현이라고 아쉬움이 없던 것은 아니다. 설기현은 포항 스틸러스를 플레이오프에서 1-0으로 꺾은 뒤 "우승까지 차지하겠다"고 강조했었다. 챔피언결정전 1차전 1-2 패배로 불리한 상황이었지만, 2차전에서는 후반 11분 선제골을 터트리며 역전극을 꿈꿨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