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챔프2차전]최강희 "수준높은 경기한 울산은 또다른 승자" Dec 4th 2011, 07:21  | "또다른 승자는 울산이다."2009년에 이어 2년 만에 전북 현대를 K-리그 정상으로 이끈 최강희 감독이 챔피언결정전 상대 울산 현대를 극찬했다. 4일 2차전에서 2대1 역전승을 거둔 최 감독은 "정규리그 때와 울산과 플레이오프, 챔피언결정전 때의 울산은 다른 팀이었다. 다른 경기 운영을 했다"고 했다. 최 감독은 이어 "울산은 오늘 체력적으로 문제를 보여지 앉았다. (비록 패했지만)또 다른 승자는 울산이 아닌가 생각한다. 수준 높은 경기를 했다. 김호곤 감독님과 울산 선수단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했다. 전주=민창기 기자 hue...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