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4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챔프2차전]최강희 "수준높은 경기한 울산은 또다른 승자"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챔프2차전]최강희 "수준높은 경기한 울산은 또다른 승자"
Dec 4th 2011, 07:21

"또다른 승자는 울산이다."2009년에 이어 2년 만에 전북 현대를 K-리그 정상으로 이끈 최강희 감독이 챔피언결정전 상대 울산 현대를 극찬했다. 4일 2차전에서 2대1 역전승을 거둔 최 감독은 "정규리그 때와 울산과 플레이오프, 챔피언결정전 때의 울산은 다른 팀이었다. 다른 경기 운영을 했다"고 했다. 최 감독은 이어 "울산은 오늘 체력적으로 문제를 보여지 앉았다. (비록 패했지만)또 다른 승자는 울산이 아닌가 생각한다. 수준 높은 경기를 했다. 김호곤 감독님과 울산 선수단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했다. 전주=민창기 기자 hue...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