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프터스쿨, '인가'서 뉴 페이스들과 화려한 컴백 Dec 4th 2011, 07:50  | [OSEN=김경주 인턴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신선한 뉴 페이스들과 함께 '해피 플레디스'로 돌아왔다. 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애프터스쿨은 타이틀곡 '러브 레터(Love Letter)'를 열창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애프터스쿨은 플레디스 보이즈 등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최근 '2012 해피 플레디스' 프로젝트로 뭉쳤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플레디스 보이즈와 12세의 연습생 정현이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정현은 플레디스에서 ...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