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맨' 출연한 오연수 "애들이 출연하라 했는데 내가 더 신나" Dec 4th 2011, 07:27  | 배우 오연수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오연수는 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우리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애들이 나가라고 하두 그래서 나갔지만 나가서 내가 더 신났고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처음 출연한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따 5시부터 한데요"라고 덧붙였다. 오연수는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여왕 레이스' 편 녹화에 개그우면 조혜련과 함께 참여했다. 그는 앞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했다. 오연...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