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4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런닝맨' 출연한 오연수 "애들이 출연하라 했는데 내가 더 신나"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런닝맨' 출연한 오연수 "애들이 출연하라 했는데 내가 더 신나"
Dec 4th 2011, 07:27

배우 오연수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오연수는 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우리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애들이 나가라고 하두 그래서 나갔지만 나가서 내가 더 신났고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처음 출연한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따 5시부터 한데요"라고 덧붙였다. 오연수는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여왕 레이스' 편 녹화에 개그우면 조혜련과 함께 참여했다. 그는 앞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했다. 오연...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