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2月23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최우수상 김준현 “짜증 받아준 매니저 고맙다”(KBS 연예대상)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최우수상 김준현 "짜증 받아준 매니저 고맙다"(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4:35

[OSEN=표재민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코미디 남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매니저에게 공로를 넘겼다. 김준현은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남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2011년부터 상을 많이 받았고 올해 많은 상을 받았다"면서 "KBS에서 처음 받는 상이다. 상상만 해봤는데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김준현은 "무대 끝나면 짜증을 많이 부린다"면서 "그 짜증을 받...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