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2月23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박진영 '나쁜 JAZZ BAR', 부산서도 대박! 얼마나 더 야해질까?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박진영 '나쁜 JAZZ BAR', 부산서도 대박! 얼마나 더 야해질까?
Dec 22nd 2012, 14:04

박진영이 21일 부산 KBS홀에 오픈한 '나쁜 JAZZ BAR'에서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히트곡 제조기, JYP의 수장등 다양한 타이틀 안에 존재하는 진짜 '딴따라'의 본모습을 여지없이 드러냈다.'나쁜 JAZZ BAR'는 3000여 부산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무대에 등장한 박진영을 향한 뜨거운 함성과 함께 시작됐다.박진영의 첫 무대는 15인조 빅밴드의 연주속에 '니가사는 그집'으로 시작했다. 이어 올봄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은 '너 뿐이야와, 대표 히트곡인 '난 여자가 있는데'등을 댄디하고 섹시한 퍼포먼스와 함께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