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성 결장' QPR, 뉴캐슬에 0-1... 레드냅 첫 패배 Dec 22nd 2012, 17:03  | [OSEN=김희선 기자] 박지성이 결장한 퀸스파크 레인저스(QPR)에 또 한 번의 기적은 없었다. 박지성이 또다시 결장한 QPR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서 열린 2012-2013시즌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서 0-1로 패했다. 박지성은 뉴캐슬전 엔트리서 제외되며 결장, 사실상 올 해 경기에 나오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에 힘을 실었다. 지난 달 22일 에버턴전에서 왼쪽 무릎을 다친 박지성은 5경기 연속 결장 중이다. 이날 경기서 패한 QPR은 뉴캐슬에 패해 4...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