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2月23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우수상’ 김지민 “아빠 빨리 나았으면” 눈물소감(KBS 연예대상)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우수상' 김지민 "아빠 빨리 나았으면" 눈물소감(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4:22

[OSEN=표재민 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후 눈물을 흘렸다. 김지민은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여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후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정말 감사하다"고 눈물을 쏟았다. 이어 그는 '개그콘서트' 팀에게 감사 인사를 한 후 "병원에 있어서 못 보실 것 같은데 아빠 빨리 나으셔서 딸 승승장구하는 것 봐달라. 사랑한다"고 병환 중인 아버지를 언급했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