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2月24日月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무한도전', 길 공연에 의리 화환..‘즐겨야 제맛’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무한도전', 길 공연에 의리 화환..'즐겨야 제맛'
Dec 23rd 2012, 22:49




[OSEN=임영진 기자] MBC '무한도전'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길의 공연에 그를 응원하는 화환을 보내 의리를 과시했다.

길이 속한 힙합듀오 리쌍은 23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록밴드 YB와 함께 'YB & 리쌍 콘서트 '닥공''을 개최했다. '무한도전' 측은 이 자리에 '닥공은 안 닥치고 즐겨야 제맛'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화환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닥공'은 리쌍의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들은 '발레리노' 를 비롯해 자신들의 히트...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