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京新聞:TOKYO発】
2012年12月24日月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무한도전', 길 공연에 의리 화환..‘즐겨야 제맛’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무한도전', 길 공연에 의리 화환..'즐겨야 제맛'
Dec 23rd 2012, 22:49
[OSEN=임영진 기자] MBC '무한도전'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길의 공연에 그를 응원하는 화환을 보내 의리를 과시했다.
길이 속한 힙합듀오 리쌍은 23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록밴드 YB와 함께 'YB & 리쌍 콘서트 '닥공''을 개최했다. '무한도전' 측은 이 자리에 '닥공은 안 닥치고 즐겨야 제맛'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화환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닥공'은 리쌍의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들은 '발레리노' 를 비롯해 자신들의 히트...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次の投稿
前の投稿
ホーム
登録:
コメントの投稿 (Ato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