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5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수도권I] "은행나무 열매 식용 부적절! 따지 마세요"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수도권I] "은행나무 열매 식용 부적절! 따지 마세요"
Oct 4th 2012, 18:08

가을철이면 은행나무 가로수에서 열매를 채취하는 경우가 많지만 식용으로 적합하지 않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안양시는 시내 6개 지역에서 은행 열매를 채취해 성분을 분석한 결과, 일부지역 은행 열매의 중금속 함유량이 먹는 물 수질기준(납 0.01㎎/L, 카드뮴 0.005㎎/L)을 초과했거나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 성분검사 결과에 따르면 시민로·산업도로·애향로 등 3곳에서 채취한 은행 열매에서 카드뮴 0.01㎎/L가 검출됐고, 시민로·산업도로·수리산길·안양로 등 4곳에서는 납 0.0...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