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4日木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수도권I] KTX 신평택역 2014년까지 건립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수도권I] KTX 신평택역 2014년까지 건립
Oct 3rd 2012, 18:08

2014년 12월부터 평택시에서도 KTX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평택시는 최근 경기도, 한국철도시설공단과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신평택역 설치를 위한 사업비 분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신평택 역사는 수도권 전철 1호선 지제역사 뒤편 부지 2만3107㎡에 2층 규모로 건축된다. 사업비 543억원은 국비 50%, 지방비 50%(경기도·평택시 각 25%)로 충당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은 내년 8월 공사에 들어가 2014년 12월 준공할 예정이다. 평택시는 KTX 신평택역 건립에 맞춰 버스 등을...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