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부터 평택시에서도 KTX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평택시는 최근 경기도, 한국철도시설공단과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신평택역 설치를 위한 사업비 분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신평택 역사는 수도권 전철 1호선 지제역사 뒤편 부지 2만3107㎡에 2층 규모로 건축된다. 사업비 543억원은 국비 50%, 지방비 50%(경기도·평택시 각 25%)로 충당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은 내년 8월 공사에 들어가 2014년 12월 준공할 예정이다. 평택시는 KTX 신평택역 건립에 맞춰 버스 등을...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