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4일부터 내년 5월까지를 구제역·AI 특별 방역기간으로 정해 경기도와 31개 시·군과 축산위생연구소, 농협, 경기수의사회 등과 연계해 24시간 방역상황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상황실은 구제역·AI 발생 신고 접수, 긴급 방역체계 유지, 해외 발생 동향과 국내 방역 추진 상황 집계 및 분석, 주요 시기별 축산농가 방역 계획 수립 및 홍보 등을 담당하게 된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