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26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박지원 "진보정의 왜 애국가 안불러" 호통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박지원 "진보정의 왜 애국가 안불러" 호통
Oct 26th 2012, 02:27

민주통합당 박지원 원내대표가 지난 21일 창당대회에서 애국가를 부르지 않은 진보정의당에 호통을 쳤다. 박 원내대표는 26일 원내대표실로 인사차 방문한 진보정의당 강동원 원내대표와 만나 "전당대회에서 왜 애국가를 안 불렀느냐"며 "거기서 사고를 치면 책임은 민주당이 진다"고 말했다. 그는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생략했으면 몰라도 선거를 앞둔 정당은 국민 생각을 따라야 하고 한국 정당이면 애국가를 부르는 건 당연한 의무"라며 "지금은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수를 안 해야 한다. 민주당은...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