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런닝맨' 통해 광주 모교 방문 "떨려" Oct 26th 2012, 02:37  | [OSEN=전선하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광주 모교를 방문했다. 28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광주 출신 아이돌 멤버 수지와 원더걸스 유빈이 출연해 레이스를 펼친다. 두 사람 외에도 이날 '런닝맨'에는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 주역인 지진희, 지성, 송창의가 함께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광주에서 펼쳐진 레이스에서 유빈과 수지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깜짝 등장해 '런닝맨' 남자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들은...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