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26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나로호, 발사 연기 "연결부위서 헬륨가스 유출"…최소 3일 이상 연기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나로호, 발사 연기 "연결부위서 헬륨가스 유출"…최소 3일 이상 연기
Oct 26th 2012, 02:39

우리나라 최초 우주발사체 나로호(KSLV-I) 3차 발사가 발사 예정일인 26일 발사 준비과정에서 이상이 발견돼 발사가 연기됐다.

교육과학기술부 조율래 차관은 이날 오전 11시 긴급브리핑에서 "이날 오전 헬륨가스를 충전하던 중 헬륨가스 주입부인 1단과 발사대의 연결부위에서 헬륨가스가 새는 것이 발견돼 나로호 발사를 불가피하게 연기했다"고 밝혔다.

교과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측은 헬륨가스가 새는 연결부위가 로켓 1단 내부여서  로켓을 일단 발사대에서 철수한 뒤 다시 준비에 착수해야 하기 때문...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