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현준 "구하라, MC 같이 하자" 러브콜(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4:39  | [OSEN=표재민 기자] 배우 신현준이 카라 멤버 구하라에게 MC를 함께 하자고 러브콜을 보냈다. 신현준은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과 최우수상을 시상하기 위해 구하라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그는 구하라에게 "'연예가중계' 함께 MC를 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카메라는 현재 MC인 박은영 아나운서를 비췄다. 신현준은 박 아나운서가 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박 아나운서 대신 구하라 씨...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