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리 "황현희 선배 채찍 아파" 송곳소감(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3:06  | [OSEN=표재민 기자] 신인상을 수상한 개그맨 김기리가 황현희에게 송곳 소감을 남겼다. 김기리는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후 "황현희 선배의 당근과 채찍 감사하다"고 의미심장한 소감을 남겼다. 이어 그는 "내년엔 당근 위주로 달라"면서 "채찍이 아프다. 못 같은 게 달려 있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한편 한 해 동안 KBS 예능 프로그램을 빛낸 예능인의 축제...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