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2月23日日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우수상’ 황신혜 “박미선 아닌 내가 받아 미안” 사과(KBS 연예대상)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우수상' 황신혜 "박미선 아닌 내가 받아 미안" 사과(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4:48

[OSEN=표재민 기자] 배우 황신혜가 쇼오락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후 함께 후보에 올랐던 박미선에게 사과했다. 황신혜는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 여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수상 후 "박미선 씨에게 미안하다. 미선 씨가 받을 줄 알고 미리 축하했었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황신혜는 긴장한 나머지 계속 사과를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그만 확인사살해라"라고 일침을 가해기도...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