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상' 황신혜 "박미선 아닌 내가 받아 미안" 사과(KBS 연예대상) Dec 22nd 2012, 14:48  | [OSEN=표재민 기자] 배우 황신혜가 쇼오락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후 함께 후보에 올랐던 박미선에게 사과했다. 황신혜는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 여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수상 후 "박미선 씨에게 미안하다. 미선 씨가 받을 줄 알고 미리 축하했었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황신혜는 긴장한 나머지 계속 사과를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그만 확인사살해라"라고 일침을 가해기도...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