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콘서트', KBS 연예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Dec 22nd 2012, 15:08  | [OSEN=황미현 기자] '개그콘서트'가 'K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개그콘서트'는 22일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이에 서수민 PD는 "감사하다. 시청자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우리 팀들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13년 전에 과연 될까 했던 코너들을 모아 이런 프로그램을 만든 선배님들께 감사하다"며 "요즘 어떻게 브라우니가 뜨냐. 개 인형이 뜨냐는 말을 듣는다. 정... | | |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