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京新聞:TOKYO発】
2012年12月24日月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리쌍, 연말 공연서 유재석 찬가 “아빠보다 좋아”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리쌍, 연말 공연서 유재석 찬가 "아빠보다 좋아"
Dec 23rd 2012, 22:49
[OSEN=임영진 기자] 힙합듀오 리쌍이 연말 공연 'YB & 리쌍 콘서트 '닥공''에서 "아빠보다 좋다"며 유재석 찬가를 불렀다.
리쌍은 23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닥공'에서 "데뷔 후 10년을 그냥 음악하던 애들로 살았는데 재석이 형을 만난 후 달라졌다"고 말했다.
길은 "아직도 리쌍은 유재석의 레이더에 걸려 있다"며 "제 이름은 길유"라고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개리 역시 "제 이름은 유...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次の投稿
前の投稿
ホーム
登録:
コメントの投稿 (Ato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