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10시58분께 필리핀 북동방 185해리 인근 해상에서 제주선적 2천518t급 화물선이 침수 중이라는 신고가 해양경찰청 위성조난수신소에 접수됐다. 이 화물선은 "구명정을 이용해 선원들을 탈출시키겠다"는 마지막 교신을 한 후 연락이 끊겼다. 화물선에는 선장을 포함해 선원 17명이 타고 있었다. 신고를 받은 해경은 인근 해상을 항해 중인 상선과 어선에 수색 협조를 요청한 뒤 해경 항공기 '챌린저호'와 경비함정을 사고해역에 급파했다. 또 필리핀·대만·중국·일본 해...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