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25日木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천영우 "(노무현 NLL발언) 대화록 본 적 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천영우 "(노무현 NLL발언) 대화록 본 적 있다"
Oct 25th 2012, 02:52

2007년 남북정상회담에서 노무현 대통령의 'NLL 포기 발언'과 관련해 천영우 청와대 외교·안보수석이 "(노무현-김정일 정상 회담) 대화록을 본 적이 있다"고 25일 말했다. 이날 국회 운영위원회의 대통령실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이철우 새누리당 의원이 "정문헌 의원이 제기한 '2007년 남북 정상 회담의 NLL 발언'을 담은 대화록에 대해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천 수석은 이렇게 답했다. 하지만, 대화록 내용과 관련해 천 수석은 "법적인 문제가 있어서 여기서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