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0月26日金曜日

조선닷컴 : 전체기사: [KS]삼성은 너무 강하다, SK 롯데 그 이상도 대항마 아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KS]삼성은 너무 강하다, SK 롯데 그 이상도 대항마 아니다
Oct 26th 2012, 02:28

지금의 삼성 야구는 너무 강하다. 그나마 싸워볼만할 것으로 생각했던 SK가 삼성 앞에서 힘없이 무너져내리고 있다. 2연승을 한 삼성은 기세 등등하게 빨리 한국시리즈를 끝낼 조짐이다. 133경기를 치르는 페넌트레이스에서 아무리 강팀이라도 승률 7할 이상을 기록하기는 어렵다. 야구라는 종목의 특성상 잘 해도 승리에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분명히 강팀과 약팀은 구분이 된다. 평소 실력이 그대로 반영되는 페넌트레이스와 단기전인 포스트시즌에서 절대 강자가 가려진다. 삼성은 지난 4~5월 기대이하의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7위(8개팀 중)까지 추...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